본문 바로가기

읽을 거리·볼 거리·들을 거리/네이트판

네이트판 레전드 | (마지막글) 1년 넘게 사귄 남자친구가 저 몰래 지난주에 다른 여자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마지막 글이 되겠네요.

반응형

많은 분들의 응원으로 힘을 내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첫 번째 글은 두 번째 글을 올리기 바로 직전 게시물이 삭제 되었더군요

아마 그쪽에서 신고하여 내려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를 응원해주시던 몇 천개의 댓글들 잊지 않겠습니다.

사실 이 글을 올리기 전에 정말 저는 많은 것을 감수하고 글을 써야했습니다..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은 저를 걱정 하셨습니다.

하지만 이제 와서 와보니 알겠더군요.

제가 이 글을 올리지 않았으면 저는 그 사람들 주위 사람들로부터

상간녀라고 손가락질 받고 있었을 거 같네요.

많은 댓글에서 말하신 것처럼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았습니다.

우선, 교육청에서 요청한 자료는 계속 정리 중이고 전달할 예정입니다.

관계되었던 학교의 학생분들 학부모님들 지역분들께 죄송한 마음입니다.

어찌 보면 제가 불미스러운 일의 시작점에 있었던 셈이 니까요..

저 또한 아이들과 함께하는 입장에서 가장 먼저 아이들을 생각했습니다..

개인의 사생활쯤으로 연애한 내용이 아니며 결혼후에도

불륜을 저지른 불륜남이었으며 결혼 사실을 숨기고 혼인 빙자 하여

두 여자의 인생을 갈기갈기 찢어놓고 기만하기까지 ..

끔찍하게도 결혼식 당일에도 신혼여행에서도 제가 알지 못했다면

아마 저는 불륜녀로 살았을지도 모르는 이 끔찍한 상황을 만든 인간이 아닌 그사람을

바라옵건데, 결정권을 갖고 계신 분들께서 이글을 혹시 보신다면 저와 같은 많은 분들의 생각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사란 사도헌장에서와 같이 오늘의 교육은 개인의 성장과 사회의 발전과 내일의 국운을 좌우한다. 우리는 국민 교육의 수임자로서 존경받는 스승이요, 신뢰받는 선도자임을 자각한다.

이에 긍지와 사명을 새로이 명심하고 스승의 길을 밝힌다.라 하였습니다...

교사의 명예는 땅으로 곤두박질 쳤으며 존경받지 못한 스승에게서 배운 아이들은 추후 인생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겠지요.

바로 잡지 못하면 아이들은 무엇을 배우겠습니까..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말씀 드리기 어렵지만 형사소송은 금전거래가 없었기 때문에 힘들다는 결론이며
민사는 소송하여 승소 가능성이 있으나 , 제가 원한 것이 돈 이었다는 결론이 날 것 같아 민사 소송까지는 진행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더하여 언론 보도를 하게 되면 교육청의 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생각하였지만

변호사님께서는 이미 특정인이 지목 되어버린 상태라 제가 오히려 명예훼손이 될 수 있어 만류 하시는 상태입니다.

정말 하늘이 무너져 내리고 마음이 찢어지는 데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었네요.

사실... 정말 사실대로 말하면 이게 과연 내가 원하는 것인지 이러다가 누구하나 죽으면 어쩌나 걱정도 되고 많이 혼란스럽습니다.....

부인분의 가족댓글도 읽어보았습니다.

처음에도 그렇듯 저는 피해자는 두명이라 생각했습니다.

부인분께서 첫 번째 댓글에서 모진사람이 아니어서 매달리는 저를 내치지 못한 착한 사람이라는 글을 쓰셨을 때 정말.. 두 번 죽는 느낌이었습니다.


제 입장을 이해해주시고 같이 화를 내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힘을 내었습니다.



제가 할 말들을 모두 다 해주셔서 제게 일어난 이일들이 정말 하늘이 도왔구나로 생각이 바뀔정도로요

며칠간 먹었던 안정제를 먹지 않아도 될만큼 일상으로 돌아온 느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지옥불에서 유턴한 느낌입니다.

부인분께..같은 여자로써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얼마나 더러운말로 저를 나쁘게 말했으면 그러셨을까 싶기도 하고 아니라면 ... 가해자는 두명인건가 생각도 들었습니다 사실 혼란스럽고 거짓같고 뭐.. 여러감정이 교차하지만.

제가 보낸 자료 천천히 살펴보시고 눈감지마시고 귀닫지 마시고 앞으로의 삶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셨으면 합니다.

저보다 잃을 것이 많으셔서 힘드실거라는 것 이해하고 있습니다.
아직 많이 밉지만 죄를 지은 사람은 부인분이 아니시니 이 화살이 부인분께 돌아가는 것 또한
제가 원하던 것은 아니기에 부인분까지 신상이 노출되는 것 같아 ..
이쯤에서...글은 그만 쓰려고 합니다.
시원한 사이다 후기를 드리고 싶은데 .. 제가 너무 부족하네요

저에게 가해를 한 가해자라고 지칭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잊지 않을 것이고 가해자가 가는 곳마다 그 소문은 꼬리표처럼 따라 다닐 겁니다.

가해자 무리에서 아마 저는 상간녀, 그리고 이상한 사람 스토커쯤으로 치부되고 있다는 것 압니다.

계속해서 소문을 내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상황파악이 제대로 되신다면 .. 헛소리 헛소문에는 강력하게 대응하겠습니다.

그리고 접어두었던 민사소송도 꺼내겠습니다.

제가 이렇게까지 할것이라고는 생각 못했겠지요.

소문이 소문을 만들어 내어서 저에게도 타격이 갈것이라고 생각한 거 압니다

아닌데? 난 그냥 연애한번 하고 만 것 뿐이야

니 인생은 어쩌니 것봐 그렇게 살면 벌 받는거야 몇십만의 사람들이 함께 벌을 주었네

역시 우리나라 네티즌분들은 정말 대단해 그래서 아마 니가 가는 걸음걸음마다 우리가 다 함께 할텐데

이것보다 더 큰 벌이 어디 있을까 광주불륜남 아니면 새로운 별명 공모를 해야겠네요

이렇게 당당하게 말해서 얼마나 속이 시원한지 모릅니다

따귀한번 더 갈겨줬더라면 좋았겠지만요,

감사합니다 .. 정말 한분한분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어요

제가 이렇게 일어날 수 있도록 여러분이 저를 살려주셨네요...

이 은혜 잊지 않고 많은 아이들에게 선한 영향력 베풀며,

아이들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올바른 가치관 갖도록 하는

참된 교사가 되겠습니다.

https://m.pann.nate.com/talk/352725529

1년 넘게 사귄 남자친구가 저 몰래 지난주에 다른 여자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마지막 글이 되겠

많은 분들의 응원으로 힘을 내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첫 번째 글은 두 번째 글을 올리기 바로 직전 게시물이 삭제 되었더군요 아마 그쪽에서 신고하여 내려간 것으로 생각됩니다.

pann.nat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