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을 거리·볼 거리·들을 거리/네이트판

네이트판 | 결혼식 4주전 입사 신행 후 퇴사한직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어이없는일을 당해서 글적어봅니다.

대략 결혼하기 4주전에 입사하고 결혼식때 직원들의 축의금 관련업체 화환및축의금 등을 다 받고
신혼여행 다녀온 바로 그날 퇴사했어요
(월급보다 더 많은 돈을 챙겨갔어요..)

그리고 더 어이없는게 그렇게 퇴사했으면 메일이나 회사톡방에 사직인사 라던가 퇴사하게되어 죄송하다 라던지..

자그만한 답례품 하나없이 입 싹 닦아버리고 나가버리니 꽤씸하네요.
나이도 30대인걸로알고있어요.
이거 축의금 돌려받을수있나요?


----------------------------------
주작 이라고하는데.. 36살먹고 이런 주작글이나
적어서 제가 얻는게 뭘까요? 이런일 처음당해봤고
괘씸해서 적은 글입니다..

* 혹시 보고있냐? 혼전임신해서 곧 애기 낳던데
축의금 애기한테 썻다고 생각할께 다신 보지말자
(근데 우리업계 생각보다 좁다 ㅋㅋ 걸려라 진짜 아오 )



https://m.pann.nate.com/talk/368537012 

 

결혼식 4주전 입사 신행 후 퇴사한직원 | 네이트 판

안녕하세요 최근 어이없는일을 당해서 글적어봅니다. 대략 결혼하기 4주전에 입사하고 결혼식때 직원들의 축의금 관련업체 화환및축의금 등을 다 받고 신혼여행 다녀온 바로 그날 퇴사했어요 (

pann.nate.com

 

반응형